(사진=ELAND)
(사진=ELA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3월 15일 포터리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는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 ‘574 시리즈’의 프리미엄 버전 ‘더 574 프리미엄’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협업을 준비했다. 뉴발란스는 포터리와 함께 ‘리더 인 클래식’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더 574 프리미엄’ 팩을 통해 함께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더 574 프리미엄’ 팩은 574 소프트 그레이 574 하드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된다. 574 소프트 그레이는 990v1에서 영감을 받은 그레이 컬러와 헤어리한 스웨이드 소재가 특징이고, 574 하드 네이비는 M1400에서 영감을 받은 네이비 컬러와 프리미엄 누벅 소재가 적용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번 협업으로 마련한 팝업스토어는 성수에 위치한 29CM 이구성수에서 3월 15일부터 3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더 574 코퍼레이션’ 컨셉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체험과 행사가 진행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가지는 리더십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