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NEOWIZ)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NEOWIZ)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고양이와 스프’가 ‘모펀 카페’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는 홍대 AK 플라자 5층에 위치한 모펀 카페에 마련됐다. 모펀 카페는 서브컬처 게임과 웹툰 등과 협업해 팬심을 저격하는 특별한 공간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팝업 스토어는 카페 운영 및 굿즈 판매를 중심으로 이뤄진다. 카페는 네이버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굿즈 구매는 별도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운영 기간은 오늘(15일)부터 오는 4월 7일까지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모펀 카페는 고양이와 스프만의 귀엽고 편안한 매력을 담은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인게임에서 제공되는 아이템을 실제 메뉴로 제작해 곡물 라떼, 딸기 쥬스, 사과 에이드, 초코 라떼의 음료 4종과 옥수수 스프와 모닝빵 세트, 별 마카롱, 초코 털실 케이크, 붕어빵, 쿠키의 디저트 5종을 판매한다.

현장에서 고양이와 스프 캐릭터를 활용한 시리얼 머그컵, 원형 손거울, 아크릴 브이그립, 아크릴 키링, 띠부스티커, 일러스트 엽서로 구성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