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삼성증권)
(제공=삼성증권)

[정용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증권은 오는 4월 1일부터 삼성증권 종합계좌(01계좌)에 100만원 이상의 주식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실전투자대회의 참가 신청은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실전투자대회는 국내주식 리그·해외주식 리그·세대별 통합 리그 등 3개 리그에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모든 리그에서 1위를 하게 될 경우 최대 상금은 9300만원이다.

삼성증권은 이번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가지의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회 참가 신청 완료 시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회기간 중 *국내·외 주식을 1백만원 이상 거래하면, 당첨된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한 삼성증권을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친구가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고 추천인의 필명을 등록한 뒤 친구와 추천인 모두 1백만원 이상 거래하면 각각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회 참가 신청한 고객이 카페/블로그/SNS에 참가 리뷰를 작성하고, mPOP 실전투자 리뷰이벤트 게시판에 해당 리뷰글의 링크를 등록하면 선착순 3백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대회기간 중 포인트 모으기 이벤트, 거래금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