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행사 이미지. (사진=bhc)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행사 이미지. (사진=bhc)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bhc치킨이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다소 발음하기 어려운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행사로,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필터를 클릭한 후, 챌린지 영상을 녹화한 다음 이를 개인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뿌링’ 캐릭터 AR 필터 적용이 가능한 등 재미 요소도 곳곳에 가미했다.

참여를 위해서는 챌린지에 도전할 다음 친구와 bhc치킨 공식계정 태그는 필수이며, 챌린지에 성공하지 않아도 실패 영상이 재미있으면 당첨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 5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향후에도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