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otte Shopping Co.,Ltd.)
(사진=Lotte Shopping Co.,Lt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백화점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 출시는 전세계 ‘까웨’와 ‘메종키츠네’ 매장에서 이날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다.

롯데백화점은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 팝업존에서 롯데 지에프알(GFR)이 국내 수입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국내 MZ세대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에서 세계 최초로 기능성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를 출시하며 시작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979년 브랜드명인 까웨가 윈드브레이커를 통칭하는 고유명사로 프랑스어 사전에 등재되기도 하는 등 널리 애용되는 브랜드다. 

이번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까웨 대표 윈드브레이커 라인인 ‘르브레’를 시그니처 컬러와 브랜드 상징인 여우로고를 활용해 재해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총 4가지 스타일로 클래식한 스타일의 ’윈드브레이커’, 양소매에 감각적인 배색이 돋보이는 ‘윈드브레이커 컬러 블록’, 반 오픈 집업 디자인의 ‘아노락 컬러 블록’, 타탄 체크 패턴 디자인이 멋스러운 ‘레인코트’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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