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샤브국수 신메뉴.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샤브국수 신메뉴. (사진=CJ푸드빌)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수원역사점에서 선출시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는 샤브국수 2종을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샤브국수는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의 인기 메뉴인 샤브샤브를 칼국수면과 함께 한 그릇으로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 샤브국수’는 소고기와 다양한 채소, 버섯을 풍성하게 넣은 샤브샤브를 쫄깃한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얼큰 샤브국수’는 ‘제일 샤브국수’에 특제 양념을 더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CJ푸드빌은 수원역사점에서 샤브국수 2종을 선출시해 약 한 달간 운영한 결과, 전체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며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고객 반응이 좋아 전 매장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전 매장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샤브국수 포함 2만 원 이상 주문 시 ‘매콤 고추튀김’ 2조각 무료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28일에는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제철재료인 주꾸미를 활용한 신메뉴 2종도 선보인다. 직화로 구워 불향을 입힌 ‘봄 주꾸미 직화 볶음’과 특제 고추장 소스를 곁들인 ‘봄 주꾸미 숙회’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제일제면소 주력 메뉴인 샤브샤브를 온전히 한 그릇으로 담아낸 샤브국수와 무교주가 제일제면소 테라스에서 즐기는 봄 주꾸미 활용 신메뉴로 봄내음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