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7-ELEVEN)
(사진=7-ELEVE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4년 편의점 간편식의 뉴(New)로드맵’으로 예고한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가 19일 첫 선을 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세븐일레븐 간편식 키워드를 ‘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로 정하고 맛장우 시리즈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맛장우 도시락 3종과 김밥, 삼각김밥을 포함한 다섯가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맛장우 도시락 시리즈는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 ‘맛장우 전주식비빔밥’ 3종으로 ‘맛에 진심’, ‘양에 진심’, ‘요리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의 이름을 내걸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9일부터 이달 말까지 롯데카드로 구매시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6일까지는 맛장우 시리즈 4종 구매시 생수 ‘세븐셀렉트 내몸애70%’를 증정한다.

박대성 푸드팀장은 “음식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와 함께 세븐일레븐의 먹거리에 대한 신뢰도를 보다 두텁게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갈 것이며 올해가 편의점 간편식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