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시럽 타임어택 퀴즈에서 "천재교과서 밀크T"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월요일인 3월 18일 오후 5시경 제시된 '천재교과서 밀크T'관련 문제는 "1등이라서 다른 공부법, 밀크T -퀴즈- 새학기 시작! 밀크T와 공부 시작! 우리 아이 공부, 아직 고민중이신가요? 1등 천재교과서 밀크T와 함께해요~ 밀크T에서 10일 ▢▢▢▢▢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 자녀를 둔 학부모님이라면 누구나! ▢▢▢▢▢ 10일 하고 신세계상품권 받아가세요~ [초성힌트: ㅊㅈㄱㄱㅅ]"다.

정답은 '천재교과서'다.

이날 오전 10시경 제시된 'Syrup 상위 1% 유저포인트'관련 문제는 "Syrup에서 가장 포인트를 많이 모을 수 있는 서비스 중 하나에요. ▢▢를 보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는 매 1시간 마다 계속 업데이트 되어서 하루에도 여러 번 반복해서 참여가 가능해요. [초성힌트 : ㄱㄱ]"이다.

정답은 '광고'다.

시럽 타임어택 퀴즈는 2023년 초부터 시작된 퀴즈 이벤트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 퀴즈가 출제되고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시럽 월렛은, 각종 멤버십들을 한곳에서 사용하기 쉽게 만든 서비스 앱으로 멤버십 기능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다양하게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야금야금 메뉴를 통해 금 또는 은에 투자할수도 있다.

타임어택 퀴즈를 참여하면 포인트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으며, 응모는 시럽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 후 참여가 가능하다.

*시럽 야금야금 적립 방법

야금야금 퀴즈는 먼저 시럽(Syrup)앱을 설치하고 출석체크,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하단에  야금야금 > 금 투자하기 > 퀴즈참여하기

*매일매일 출석체크 

출첵하면 매일 1~5P를 받을 수 있다. 보통은 1P가 적립된다.

*돈버는 상품 검색 

검색상품을 확인할때마다 최대 5P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하루 3번 가능하다.

*배너클릭하고 포인트 받기 

1시간에 최대 10P씩 받을 수 있다. 동영상 광고도 있어서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다른 미션들에 비해 포인트를 많이 받을 수 있다.

*광고클릭하고 포인트 받기

광고에 1P 가 붙어 있고 클릭하면 1P씩 받을 수 있다.

이미지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