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신한마이카 3월 출석체크 이벤트"관련 퀴즈를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월요일인 3월 18일 오후 5시 30분경 제시된 '신한마이카 3월 출석체크 이벤트'관련 문제는 "마이카 출석체크하고 포인트를 모아보세요! 

매일 [출석체크 하기] 버튼을 누르면 출석체크가 완료되고, 당첨된 OOOOOOO(3/10/50P)가 즉시 지급됩니다! OOO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ㅇㅅㅎㅍㅇㅌ)"다.

​정답은 '마이신한포인트'다.

​다른 문제는 "매일 출석체크에 참여하여 올첵 달성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O분께 마이신한포인트 3만 포인트를 드려요! 

행사기간(2024년 3월1일~2024년 3월 31일) 동안 출석체크와 마이카 미션에 참여하여 올첵 달성 시 경품 자동 응모됩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힌트: 숫자)"다. 

​정답은 '5'다.

​다른 문제는 "미출석일을 대체할 수 있는 마이카 미션! 

3월의 마이카 첫 번째 미션은 마이카 OOO 출첵 이벤트 구경하기 인데요, 마이카 OOO에서 게임, 출첵하고 랭킹포인트와 커피쿠폰 혜택도 받아가세요~!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ㄴㄹㅌ)"다. 

​정답은 '노리터'다.

​다른 문제는 "3월, 더 풍성해진 마이카 출석체크! 

당첨 포인트의 두 배를 적립해드리는 더블포인트 혜택일이 기존 2회에서 O회로 증가했어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다.

​정답은 '4'다.

다른 문제는 "참여할수록 커지는 혜택 누적 출석일 달성하고 포인트, 상품권 경품 받아가세요! 행사기간 내 마이카 출석체크 1회 이상 참여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OO분께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드려요!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다.

정답은 '10'이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후 6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이미지 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