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시럽 타임어택 퀴즈에서 "ANT바이오랩"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요일인 3월 19일 오전 9시 30분경 제시된 'ANT바이오랩'관련 문제는 "ANP바이오랩 덴탈케어 구강유산균의 원료인 특허균주에 대한 설명입니다.

MG310은 치주염 예방 또는 치료용 유산균 및 그의 용도에 대한 특허가 있고, 균주 MG505는 충치 억제 활성을 갖는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제품의 효능이 아닌 원료 특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입냄새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그리고 ▢▢▢▢ 무려 20% 함량으로 빈틈없이 배합된 anp바이오랩 덴탈케어 구강유산균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초성힌트: ㅈㅇㄹㅌ]"다.

정답은 '자일리톨'이다.

이날 오전 9시경 제시된 '해외여행 신세계면세점'관련 문제는 "해외여행 준비는 어디? 신세게 면세점! OK캐쉬백 회원이라면 제휴캐시 & 할인쿠폰까지! 풍성한 혜택 누리면서 즐거운 휴가다녀오세요♥︎

여기서문제!

OK캐쉬백 고객혜택 금액 중 55,000원은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을까요?[힌트: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정답은 '800'이다.

시럽 타임어택 퀴즈는 2023년 초부터 시작된 퀴즈 이벤트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 퀴즈가 출제되고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시럽 월렛은, 각종 멤버십들을 한곳에서 사용하기 쉽게 만든 서비스 앱으로 멤버십 기능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다양하게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야금야금 메뉴를 통해 금 또는 은에 투자할수도 있다.

타임어택 퀴즈를 참여하면 포인트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으며, 응모는 시럽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 후 참여가 가능하다.

*시럽 야금야금 적립 방법

야금야금 퀴즈는 먼저 시럽(Syrup)앱을 설치하고 출석체크,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하단에  야금야금 > 금 투자하기 > 퀴즈참여하기

*매일매일 출석체크 

출첵하면 매일 1~5P를 받을 수 있다. 보통은 1P가 적립된다.

*돈버는 상품 검색 

검색상품을 확인할때마다 최대 5P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하루 3번 가능하다.

*배너클릭하고 포인트 받기 

1시간에 최대 10P씩 받을 수 있다. 동영상 광고도 있어서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다른 미션들에 비해 포인트를 많이 받을 수 있다.

*광고클릭하고 포인트 받기

광고에 1P 가 붙어 있고 클릭하면 1P씩 받을 수 있다.

이미지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