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OK캐쉬백 오퀴즈에서 "G라이브 삼성 비스포크"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화요일인 3월 19일 오전 10시경 제시된 'G라이브 삼성 비스포크'관련 문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로 ㅇ ㅅ 한 우리 집으로 가자~! 세탁건조기/냉장고/김치냉장고 특전 라이브 중에만! 푸짐한 사은 혜택까지!"다. 

정답은 ‘완성’이다.

오퀴즈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기존의 오퀴즈는 선착순 방식이였으나, 랜덤방식으로 바뀌었으며, 그만큼 1등과 2등의 확률이적어졌기에, 시간안에만 풀면 되는 만인을 위한 오퀴즈로 변했다.

잠금화면, 광고, 웹툰, 오늘 플레이, 매거진 보고 적립, 출석체크(오락, 키보드, 시럽 등)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퀴즈는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제공되는 OK캐쉬백 포인트는 1등 20,000P 2등 5,000P 3등 100P 4등 3P 등 퀴즈 참여 시 최대 20,000P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다만 준비된 포인트가 모두 소진이 되면 정답을 맞혀도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다.

*오직 OK캐쉬백 APP에서만 누리는 새로운 포인트 적립 방법!

- 게임하고 포인트 적립 받기(2048쓰리팡, 틀린그림찾기등)

- OK캐쉬백을 거쳐서 각종 쇼핑몰 및 홈쇼핑등에서 쇼핑하고 포인트 적립

- OK캐쉬백 포인트까지 적립받아야 진짜 최저가 쇼핑! 예쁜 옷 사기전, 쇼핑몰 구매전 OK캐쉬백 app을 통해 구매하고 OK캐쉬백 포인트!

- 특별한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는 특별한 빅 포인트! 두툼 포인트!

- 더 쉽게 적립하고 싶으세요? 어렵지 않아요~ 심심할 때 게임하고, 광고보고, 이벤트 참여하면 포인트가.

* OK캐쉬백 APP에서 모은 포인트 현명하게 쓰는 방법!

- 게임, 영화, 뷰티, 쇼핑, 외식 등 17개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이 가득~ 포인트로 구매하고 재적립까지.

- 버거킹, 롯데리아, SK주유소, 홈플러스 등 제휴사의 온라인 쿠폰, 최대 80% 파격할인.

- 화제의 그 상품! OK캐쉬백이 추천하는 HOT한 인기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오퀴즈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에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KB Pay 리브메이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 등이 있다.

이미지 오퀴즈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