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에서 "소휘 글루타치온"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화요일인 3월 19일 오전 10시경 제시된 '소휘 글루타치온'관련 문제는 "단2일만 75% 한정수량! 41만포 전량완판! 소휘 글루타치온 분말 왜 다시 찾으시는걸까요? 이 링크에서만! 수량소진시 조기종료! 

더 화사한 나를 원한다면? 글루타치온을 고를때, 셀레늄에 집중하세요! OOO이 부족하면 글루타치온이 원활하게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일일 권장섭취량을 채웠는지 꼭 확인하세요! 생각보다도 더 강력합니다. 여기서 OOO은?"이다. 

​정답은 '셀레늄'이다.

​다른 문제는 "더 화사한 나를 원한다면? 글루타치온을 고를때, 셀레늄에 집중하세요! 셀레늄이 부족하면 글루타치온이 원활하게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일일 OOOOO을 채웠는지 꼭 확인하세요! 생각보다도 더 강력합니다. 여기서 OOOOO은?"이다.

​정답은 '권장섭취량'이다.

​다른 문제는 "더 화사한 나를 원한다면? 글루타치온을 고를때, 셀레늄에 집중하세요! 셀레늄이 부족하면 글루타치온이 원활하게 OOO되지 않으므로 일일 권장섭취량을 채웠는지 꼭 확인하세요! 생각보다도 더 강력합니다. 여기서 OOO는?"이다.

​정답은 '활성화'다.

​다른 문제는 "더 화사한 나를 원한다면? 글루타치온을 고를때, 셀레늄에 집중하세요! 셀레늄이 부족하면 OOOOO이 원활하게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일일 권장섭취량을 채웠는지 꼭 확인하세요! 생각보다도 더 강력합니다. 여기서 OOOOO은?"이다. 

정답은 '글루타치온'이다.

용돈퀴즈는 캐시닥 앱 또는 타임스프레드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획득할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 수령한 경우 당첨을 회수당하거나 지급을 거부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용돈퀴즈 3종세트

1. 캐시닥 

열심히 걷고 퀴즈만 풀어도 일주일이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주는 앱테크다!

매일 열리는 용돈퀴즈를 풀면 최대 1만 포인트 당첨!

걸음 수마다 매일 행운번호를 지급하고 매주 토요일 결과를 발표하는데,  당첨 등수에 따라 최대 1,0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로또와 비슷하다.

진료내역, 검진결과 등 나의 건강정보를 연동하면 포인트를 지급한다.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와는 퀴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동일한 문제가 출제되므로, 세 가지의 퀴즈를 함께 풀고 캐시를 3배로 적립!

적립한 포인트는 상점을 통해서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준 4,500캐시로 교환이 가능하므로 캐시 교환 비율이 1:1이라는 점에서 캐시워크나 타임스프레드 보다 더 쏠쏠하다.

2. 타임스프레드

돈버는 알람! 쉬는시간 틈틈이 용돈퀴즈! 건강한 습관 만들어주는 챌린지까지!

매일 열리는 용돈퀴즈를 풀면 최대 1만 포인트 당첨!

돈 버는 알람을 맞춰놓고 설정한 횟수만큼 제한 시간 안에 화면 터치로 얼음 깨기 알람 미션을 수행하면 매일 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건강한 습관, 루틴 만드는 챌린지에 도전하고 성공하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에 매일 인증샷을 업로드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보통 7일 동안의 인증만으로 1,000~4,900 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꽤 쏠쏠하다!

3. 지니어트 

습관으로 달라지는 똑똑한 다이어트, 살도 빼고 돈도 버는 건강 앱테크!

매일 열리는 용돈퀴즈를 풀면 최대 1만 포인트 당첨!

100보에 1포인트, 최대 만보까지 1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체중, 인바디, 식단 건강 기록을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에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KB Pay 리브메이트, OK캐쉬백(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등이 있다.

이미지 출처 용돈퀴즈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