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aesang co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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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재 정원e샵 사이트 내 ‘선물하기’ 전용 페이지에서 7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약 150여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판매상위 제품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트상품을 엄선했다. 청정원, 종가, 안주야 등 자사 제품뿐 아니라, 정원e샵에 입점한 다양한 외부상품들도 선물 가능하다.

김치 브랜드 종가의 다양한 김치 종류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종가 김치 교환권’도 이번 ‘선물하기’ 오픈과 함께 처음 선보인다. 금액대별 각기 다르게 구성된 종가 김치 세트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실속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손영후 Mall사업팀장은 “정원e샵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과 혜택 강화를 위해 이번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강화로 정원e샵만의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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