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가 주요 대학가를 중심으로 20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 강화에 나선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의 ‘개강병 극복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가 주요 대학가를 중심으로 20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 강화에 나선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의 ‘개강병 극복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유플러스는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 마케팅 활동 중 하나로 'U+네트워크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는 오는 26일까지 대학교 478곳의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를 점검하고, 이 중 캠퍼스 50곳에 네트워크 개선 결과를 알리는 현수막이나 포스터 등을 게시한다.

또 21∼22일 연세대학교 인근 명물 카페 '신촌 독수리 다방'을 시작으로 주요 대학교 인근에 무료 U+와이파이 환경을 구축한 '유쓰 와이파이 존'도 마련한다.

유쓰 홈페이지에서는 LG유플러스의 네트워크 관련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상시 소통 채널 '유쓰의 소리'를 준비하며, 통신 이용 성향을 성격유형검사(MBTI)처럼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도 운영한다.

통신사와 관계 없이 1995년∼2005년생이라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매월 유쓰 브랜드를 잘 알릴 수 있는 주제를 정하고 대학가에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하며 고객경험을 혁신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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