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DIYA COFFEE)
(사진=EDIYA COFFE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일 출시한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누적 판매량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잔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허쉬 초콜릿 음료’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메뉴로,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의 기분 좋은 달콤함과 매력적인 비주얼 등이 인기의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가장 주목받은 메뉴는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로, 초콜릿 라떼와 크림의 쫀득함과 고급스러운 달콤함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특히 높은 수요를 보였다.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허쉬 마시고 라스베가스 RUSH’ 경품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허쉬 신제품 3종 구매 및 멤버스 적립 고객 대상으로 응모권이 1장씩 제공되며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1등 ‘라스베가스 항공권’, 2등 ‘허쉬 신제품 교환권’ 3등 ‘허쉬 신제품 1천원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