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사진. (사진=SKT)
SK텔레콤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사진. (사진=SKT)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시상식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24에서 'T-B 브랜드 리뉴얼'과 'T-B 브랜드 아트월'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 상을 각각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3년 연속, SK브로드밴드는 2년 연속 수상이다.

'T-B 브랜드 리뉴얼'은 양사 대표 브랜드인 T(SKT)와 B(SKB)를 재탄생시킨 것으로, 미래를 향해 열린 문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통해 고정관념과 한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 새로운 비즈니스, 새로운 생활을 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의 'T-B 브랜드 아트월'은 리뉴얼된 T-B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와 기업 비전, 브랜드 핵심 가치를 사내 구성원들에게 알리고 사옥 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예희강 브랜드전략 담당은 "전략적 콘셉트와 창의적 디자인으로 브랜딩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면서 "SKT와 SKB는 '글로벌 AI 컴퍼니'와 'AI 미디어' 도약에 맞춰 혁신적이고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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