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가 운영중인 한 구내식당에서 이용 고객들이 바오패밀리 프로모션을 즐기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가 운영중인 한 구내식당에서 이용 고객들이 바오패밀리 프로모션을 즐기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웰스토리가 구내식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바오패밀리 프로모션 'Bao Family With Welstor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콜라보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오패밀리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구내식당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제공되고 바오패밀리 포토존도 마련된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에게 삼성웰스토리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구내식당을 찾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주요 구내식당 40여 곳에서 진행되며 삼성웰스토리가 자체 개발한 '바오 샌드위치'와 에버랜드에서 준비한 '한정판 푸바오 키링'으로 구성된 콜라보 세트 2만 5천여 개가 제공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고객 관심이 높은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 기업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 경험을 넓혀주는 공간으로 구내식당을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