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htb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와 과일 맛의 최적의 조화로 우려낸 ‘제로(0) 칼로리-제로(0) 슈거’ 홍차 음료 ‘봉봉 아이스티 제로’ 2종을 출시했다.

봉봉 아이스티 제로는 ‘봉봉’ 브랜드에서 처음 출시하는 아이스티로, 우바 찻잎으로 우려낸 홍차에 복숭아와 자몽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스리랑카에서 생산되는 우바는 중국의 기문, 인도의 다즐링과 함께 세계 3대 홍차로 탁월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봉봉 아이스티 제로에는 우바 홍차 중 상위 등급인 FBOP의 선별된 차엽이 사용돼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자주 마셔도 부담 없는 ‘제로(0) 칼로리-제로(0) 슈거’ 음료로 만들어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한 소비자의 니즈까지 고려했다.

‘봉봉 아이스티 제로 자몽’은 자몽의 상큼함과 홍차의 은은함이 잘 어우러져 유명 카페 인기 음료인 ‘자몽허니블랙티’의 맛을 구현했다. ‘봉봉 아이스티 제로 복숭아’는 홍차의 풍미를 더할 수 있는 적당한 달콤함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봉봉 브랜드 관계자는 “봉봉 아이스티 제로는 과일과 홍차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기 위한 노력으로 완성된 맛”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