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의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사진=BODYFRIEND)
바디프랜드의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사진=BODYFRIEND)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바디프랜드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와 침대/매트리스 부문 1위를 달성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헬스케어, 침대/매트리스 부문 최고점수를 획득해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어려운 경기에도 흔들리지 않고 5년간 1000억원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안마의자 업계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는 평가다. 세계 최대 가전, 정보기술(IT) 전시회에서도 혁신상을 받을 만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헬스케어 부문에서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헬스케어로봇군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는 바디프랜드만의 독자기술로 다양한 근육을 안마할 수 있도록 몸을 움직여준다. 마사지베드와 안마의자의 경계를 허문 ‘에덴’의 출시도 긍정적 요소로 작용했다.

침대/매트리스 부문은 차별화된 슬립테크 기술을 앞세운 라클라우드가 좋은 평가를 얻었다. 라클라우드는 천연 고무량이 93%에 달해 각도를 조절해도 형태가 잘 변형되지 않아 모션베드에 적합하다. 또 독일 전동모터 ‘오킨’의 모터를 적용해 미세한 각도까지 조절 가능해 사용성이 좋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에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1년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 투자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