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에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크림"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화요일인 3월 26일 오전 11시경 진행되고 있는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크림'관련 문제는 "더마+저자극 테스트완료!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토너'는 O OOOOO으로 여드름피부 타임부터 모든 피부타입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공 막힘이 적은 화장품이라는 뜻을 가진 이 명칭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ㅋㅁㄷㅈㄴ)"다.

​정답은 '논코메도제닉'이다.

​다른 문제는 "민감피부 집중케어!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토너'에는 차세대 각질&피지 성분인 아하+OO+파하+라하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효성분 흡수 솔루션으로 각질과 피지관리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바하'다.

다른 문제는 "1+1 58 OFF!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토너'에는 피부 미백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 4주 사용후 피부 OO,장벽,피지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시험을 완료했다고 하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모공'이다.

​다른 문제는 "고농축 그린 영양성분!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토너'에는 일명 피부 해걸사'라고 불리는 OO가 무려 63% 함유되어 있는데요! 진정에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보호에 탁월합니다. 병풀이라고도 불리는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시카'다.

준비된 캐시가 전부 소진되면 퀴즈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용돈퀴즈는 캐시닥 앱 또는 타임스프레드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획득할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 수령한 경우 당첨을 회수당하거나 지급을 거부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에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KB Pay 리브메이트, OK캐쉬백(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등이 있다.

이미지 출처 용돈퀴즈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