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에서 "루킨스"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수요일인 3월 27일 오후 5시경 진행되고 있는 '루킨스'관련 문제는 "연예인들 쫀쫀탱탱 팔자주름,이중턱,피부각도 즉시 개선템으로 유명한 아산병원 전임상 완료 뷰티디바이스 루킨스! 새로운 CF영상 OOOOOOO런칭기념으로 역대 최대 할인가+특별 사은품 라이브 방송을 오늘 저녁 7시 진행한다고하네요, 프리미엄급 관리기를 득템할 찬스 놓치지마세요!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ㅂㅌㅁㅅㅌㅍㅅ)"다.

​정답은 '뷰티마스터피스'다.

다른 문제는 "아직도 아프게 울면서 피부관리하세요? 뷰티디바이스 루킨스는 OOOOO와 고주파를 샷 낭비없이 무통증에 가까운 저통증 기술로 최대 200만샷~온가족이 10년간 사용할만한 반영구적 샷수를 제공합니다! 

물론 아산병원전임상+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완료된 후기 간증된 올인원 홈케어 피부탄력관리기인건 안 비밀!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ㅈㅅㅊㅇㅍ)"다.

정답은 '집속초음파'다. 

​다른 문제는 "평점 4.8돌파~1,000개가 넘는 후기로 간증된 OOO는 쫀쫀탱탱 동안피부 관리기로 유명하죠! 원샷원도트 조사로 무통증에 가까운 홈케어는 물론! 라이브방송에만 제공되는 최대 33%할인+24개월 무이자 할부+56만원 상당 사은품+페이백 이벤트 놓치지마세요, 오늘 저녁 7시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만 진행!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ㄹㅋㅅ)"다.

정답은 '루킨스'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아빠하고 나하고'관렴 누제는 "시청 자들에게 사랑 받던 강주은 가족, 하지만 방송을 중도하차할 수 밖에 없었던 OOO OO"이다.

OOO OO에 들어갈 정답은 '충격적사연'이다.

준비된 캐시가 전부 소진되면 퀴즈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용돈퀴즈는 캐시닥 앱 또는 타임스프레드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획득할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 수령한 경우 당첨을 회수당하거나 지급을 거부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에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KB Pay 리브메이트, OK캐쉬백(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등이 있다.

이미지 출처 용돈퀴즈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