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목요일인 3월 28일 오전 11시경 제시된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관련 문제는 "NEW 런칭특가!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3D OO 공법으로 만들어진 특수 입체패턴으로 자극과 손상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줍니다. 굳은 각질부터 미세한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이 공법은 무엇일까요?(힌트: ㄴㄴ)"다.

정답은 '나노'다.

다른 문제는 "한손에 쏙! 매끈 각질!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위생적인 OO 소재로 이루어져 세척이 간편한데요! 깔끔하게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전성&효율성&내구성을 고려한 글라스톤의 소재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유리'다.

​다른 문제는 "상처없이! 저자극 풋케어!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건조한 발, O에 젖은 발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문지르고 물티슈로 닦아내면 되는데요! O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가 가능합니다. O은 무엇일까요? (힌트: ㅁ)"다. 

​정답은 '물'이다.

​다른 문제는 "따져볼수록 글라스톤!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인체공학적 곡선 설계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데요! 안정적인 OOO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발, 물에 젖은 발 모두 사용이 가능한 글라스톤의 장점인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그립감'이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낮 12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에는 OK캐쉬백 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KB Pay 리브메이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 등이 있다.

이미지 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