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 행사 현장 이미지. (사진=HITEJINRO)
하이트진로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 행사 현장 이미지. (사진=HITEJINRO)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이트진로가 지난 22일부터 3일간 대만 가오슝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도 참가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올해는 3일간 약 6만 명이 찾을 정도로 대만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다.

하이트진로는 행사장 내 두꺼비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 대만 현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과일 소주 제품 등을 판매하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룰렛 게임,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방문객들의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하이트진로의 대만 수출량은 2002년 진로(JINRO)의 첫 수출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28%를 기록하며 K-소주를 알렸다. 현지의 대형마트, 편의점, 식당 등에서 참이슬과 진로를 비롯해 과일소주 5종을 찾아볼 수 있다.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전무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 회사로서 진로(JINRO)를 앞세워 ‘K-소주’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다양한 글로벌 전략을 통해 소주 체험 기회를 넓히며 현지 공략을 강화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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