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11번가 OOTD"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금요일인 3월 29일 오전 9시 30분경 제시된 '11번가 OOTD'관련 문제는 "옷 잘 입는 사람들의 OOTD자세한 착샷이 궁금하다면? OO으로 보는 OOTD 확인 필수! 이제는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착샷을 확인해 보세요!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숏폼'이다.

​다른 문제는 "OOTD가 추천하는 봄 OOOO! 출근룩, 데이트룩, 무엇을 찾든 문제 없어요! 신규 스토어의 오픈 특가도 꼭 확인해보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스타일링'이다.

​다른 문제는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시간이 길다면? 11번가에서 나만의 코디를 만나보세요! OOTD에서는 AI 코디가 개인별 OO 패션을 추천해줘요!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맞춤'이다. 

다른 문제는 "나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 나만의 취향 스토어를 모아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OOO O하고 장바구니 쿠폰도 받아가세요! OOO 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스토어찜'이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전 11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에는 OK캐쉬백 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KB Pay 리브메이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 등이 있다.

이미지 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