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작곡가 겸 히트 CF OST 프로듀서 'HO' 싱글2집 '매화' 발매

▲ 인기 아이돌 작곡가, 프로듀서이자 유명 CF OST 음악감독인 'HO'가 발표한 디지털싱글 2집 '매화'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인기 걸그룹, 보이그룹, 가수 작곡 및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HO가 진솔한 남녀 사랑에 대한 생각을 담은 디지털싱글 2집 '매화'를 발매했다.

소속사 AMG 뮤직에 따르면, 랩퍼 'HO' 혹은 프로듀서 'HO PD'로 가요업계에 잘 알려진 그가 4년 만에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은 디지털 싱글 2집 '매화'를 10월 23일 발매했다.

이번 싱글 앨범 '매화'는 매화수와 매화차를 비유하여 사랑에 빠진 남녀의 관계성을 설명하는 시적인 가사가 내재 되어 있다. 몽환적인 라운지 사운드 위에 랩퍼 겸 프로듀서 '이데아누스'의 힙합 비트를 더해 독특한 음악 사운드를 완성했다.

▲ 히트곡 프로듀서인 'HO'가 랩퍼로 활동을 예고하며 발표

프로듀서 겸 랩퍼 HO의 싱글2집 '매화'는 그의 본격적인 아티스트 활동의 신호탄이다. 프로듀서, 음악감독 위주의 활동뿐만 아닌 대중들에게 본인만의 색깔로 어필 할 수 있는 음악을 제작할 계획을 실행에 옮겼다.

랩퍼 HO는 유명 프로듀서 팀 케이던스 신입 멤버이자 프로듀서 팀 BOSS ENTRY MUSIC의 리더, 유명 걸그룹, 보이그룹에게 곡을 주어 국내외 팬들에게 잘 알려진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이며 유명 CF 음악,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 음악감독으로 활동중이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 '매화'는 매화수와 매화차를 비유하여 사랑에 빠진 남녀의 관계성을 설명하는 시적인 가사가 내재 되어 있다.

프로듀서 “HO PD”는 이번 싱글 앨범 “매화”를 기점으로 랩퍼 'HO'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멜론,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음원 포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직접  2017년 10월 28일 오후 2시 경기도 동두천 보산역 특설무대에서 진행하는 제 14회 NY 핫도그 먹기대회에 랩퍼 'HO'는 후배 랩퍼 마취와 함께 무대에 나선다.

랩퍼 'HO'는 "누구에게나 공감이 가는 내용을 감성적인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고 몽환적인 음율이 매우 인상적인 '매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28일 오후 2시 동두천시 보산역 특설무대에서 진행하는 NY 핫도그 먹기대회 축하공연을 랩퍼 'HO'와 랩퍼 '마취'가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대회에도 참가하시고 공연도 관람하시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랩퍼 'HO'의 음악 '매화'는 멜론, 지니 등 음원 포털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