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3일 새드힐 발표로 컴백하는 걸그룹 아이시어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걸그룹 아이시어가 11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뮤직 비디오 현장 이미지와 컨셉을 선공개했다.

아이시어의 2nd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은 '새드힐'이다. '새드힐'은 사랑하는 남성을 잃고 힘들어하는 매력적인 여성의 속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블랙과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이미지 속에서 아이시어 리애, 나윤, 하리, 효경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슬픈 여성 컨셉을 표현했다는 설명. 힘들고 감정적으로 집중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도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스태프에게 칭찬을 받았다. 촬영 중간에는 웃음과 장난을 치며 긴장을 푸는 모습을 보이며 감정 조절을 했다는 후문.

▲ 걸그룹 아이시어

또 슬프지만 최대한 우아하고 절제미를 통한 감정을 새드힐 뮤비에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소속사 측은 밝히고 있다.

걸그룹 아이시어 리애, 나윤, 하리, 효경은 "2016년 발표한 1st 디지털 싱글 앨범 'Time Bomb'은 신나고 발랄했다면 2nd 디지털싱글 '새드힐'은 정적이면서도 고혹적인 섹시미를 살린 곡"이라며 "새 앨범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국내 및 해외 팬들을 위해 사전 일부 이미지와 정보를 소개한 것이며 앞으로도 추가로 관련 내용을 팬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걸그룹 아이시어는 현재 국내 및 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라이브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