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kbs

샤이니 온유가 5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그가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첫 회에서 통편집 당한 사연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온유는 앞서 방송된 KBS 2TV '1대100' 녹화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첫 회에서 연기하는 장면이 통으로 편집됐다더라"라며 운을 떼자, 온유는 "원래 첫 회에 두 신 있었는데, 내 분량이 다 빠졌다"고 답했다. 그는 "스태프, 연기자가 모두 모여 첫 회를 같이 시청했는데, CP님이 내 분량이 다 빠졌다고 미안하다고 하시더라"고 밝혀 현장에 있던 모두의 안타까움을 이끌어냈다.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는 "그래도 나중에는 온유 씨의 장면이 최고의 시청률을 찍었다"고 언급했고, 온유는 "시청률이 잘 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도 했고, 감독님이 내가 한 번 터뜨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 같다"며 신인 연기자로서의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한편, 온유가 4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8월 발생한 성추행 사건과 관련해 팬들에게 자필 사과문을 올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