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영상캡쳐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블랙하우스’ 강유미, 그녀의 이력 주위 깜짝 놀라게 만들어… “김미려와 함께 천재라고 생각해”

‘블랙하우스’ 강유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작가로 활동했던 사실을 언급한 장면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강유미는 앞서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SNL에서 작가로 활동했었다고 언급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강유미는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의)'애나벨', '하얀거탑', 킬미힐미' 등에 작품에 작가로 참여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유미는‘SNL 코리아 시즌 2’에서 크루로 활약하다 ‘SNL 코리아 시즌 5’부터는 작가로 활동했다.

DJ김신영은 "제가 천재라고 생각하는 분이 두 분이 있다. 강유미, 김미려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유미는 "웃기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분이 칭찬해줘 너무 좋다. 저는 연습을 정말 열심히 한다. 완전 노력파다"라고 답했다. 

한편, sbs ‘블랙하우스’에 출연 중인 강유미는 지난 22일 오후 방송에서 자유한국당 권성동 의원을 찾아가 다짜고짜 강원랜드 부당한 인사 청탁 의혹에 대한 질문 공세를 퍼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