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어반라이크' 매거진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9일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가수 겸 연기자로 활동 중인 수지가 배우 이동욱과 열애가 보도돼 누리꾼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그녀의 화보와 인터뷰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수지는 앞서 '어반라이크' 매거진과 함께 26페이지에 달하는 봄날의 분위기가 담긴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심플한 의상과 화장기 거의 없는 얼굴로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머리카락, 따스한 햇살 그리고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듯한 여유로움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해냈다.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음악과 연기 활동에 관한 이야기뿐 아니라, 스물넷이 된 현재의 감회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수지는 "나이 10대엔 제 자신보다 타인들의 시선을 의식했었던 것 같아요. 20대인 지금은 한결 마음의 여유가 생겼어요. 마음에 찾아오는 평온, 그것이 제가 제일 행복한 순간이에요"라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9일 오전 이동욱과 수지와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이동욱 소속사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