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가가요'에 신곡 '예스'로 만나는 걸그룹 리브하이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SBS 인기가요에 걸그룹 리브하이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군 장병들이 본방사수를 외치고 해외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또 iKON·우주소녀·모모랜드·구구단·위키미키 등도 출연을 예고해 풍성한 음악 향연이 될 전망이다.

우선 2018년 디지털싱글앨범 4집 '예스'로 컴백한 걸그룹 리브하이가 설연휴 중 출연한 인기가요에 이어 11일 오늘 다시 시청자와 만난다.

리브하이 소속사에 따르면, 걸그룹 리브하이는 11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디지털 싱글 앨범 4집 '예스'를 선보인다. 이에 대해 일선 군 부대 장병들은 휴일인 일요일 인기가요를 시청할 수 있어 본방사수를 통해 걸그룹 리브하이를 응원하겠다며 외박 및 휴가를 나온 용사를 통해 소속사에 전했다. 또, 리브하이 열성 팬 중 직장에 다니는 이들도 휴일 낮 12시 10분 SBS 인기가요 본방사수를 통해 리브하이 '예스' 무대를 응원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이 밖에도 남미 브라질에서도 이번 리브하이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응원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 걸그룹 리브하이 팬클럽이 브라질에서 활성화되고 있다. 브라질에서 걸그룹 리브하이 팬 클럽 가입을 희망한다며 5천명의 케이팝(K-POP) 팬들이 한 번에 가입하기도 했다. 브라질 팬들은 이번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걸그룹 리브하이의 '예스'에 큰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인기가요' 출연을 앞두고  국내 팬들, 군 장병, 해외 팬들의 응원에 대해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레아, 신아, 가빈은 "기대 이상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예스'는 희망을 전하고 용기를 주는 힐링곡이다. 또 한 번 들으면 귀에 익혀지는 멜로디를 갖고 있다. 음악을 통해 전 세계인이 꿈을 희망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전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큼한  과즙 에너지원과 장애 강물을 건너게 하는 다리 역할을 리브하이가 하고 싶다. 또래 청년 팬에게도 조금이나마 힐링과 용기를 주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걸그룹 리브하이의 '예스'는 디지털싱글 4집으로 지치고 힘든 이에게 희망과 긍정 메시지를 담은 가사, 멜로디를 담은 노래다. 한 번 들으면 귀에 쉽게 남는 멜로디와 흥겨운 비트 그리고 긍정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발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김성규, 정일훈, 마마무, iKON, CLC, 우주소녀, NCT DREAM, 모모랜드, 홍진영, 구구단, 더 이스트라이트, 골든차일드. SF9, 위키미키, 혜이니, 장문복, 아이스도 출연한다.

성숙미로 무장한 마마무와 파워풀한 에너지의 NCT DREAM도 이어서 무대에 오른다. '고무줄 다리기'를 최초공개하는 iKON, 주문을 외치는 우주소녀, 시크함과 카리스마의 CLC 등이 뜨겁게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