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안국약품>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안국약품이 6월 3일(일)까지 신입과 경력사원 모집을 위한 '2018년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마케팅, R&D, 품질, 화장품사업 등 전반적인 분야에서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일부는 석사 이상과 2~3년제 졸업 자격을 포함해 해당 업무별로 신입과 경력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은 안국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을 받는다.

안국약품 채용 담당자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우수 신약의 개발과 글로벌 진출을 함께 할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영입하고자 한다"면서, "출신 학교, 학점과 같은 정량적인 능력평가보다는 회사와 함께 도전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인재를 채용하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대학을 순회하는 'AG casting'을 실시해 영업부 신입 지원자에 한해서는 자기 PR 및 현장면접이 바로 실시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에 가산점을 부여하기도 한다.

캠퍼스 리쿠르트 일정

5얼 24일(목), 국민대
5월 28일(월), 인하대(학생회관 3층-상담실), 영남대(학생지원센터 209호)
5월 29일(화), 중앙대(310관 2층 세미나실), 충남대(인재개발원 2층 잡카페)
5월 30일(수), 단국대(죽전캠퍼스 해당관 4층 418호), 부경대(대연캠퍼스 학술정보관 1층 인재개발원)
5월 31일(목), 건국대(학생회관 2층 잡카페 세미나실), 조선대(중앙도서관 1층 센터장실)
각 대학 당일 오전 10시 ~ 오후 4시까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