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며칠 째 젝스키스에 대한 갑론을박이 뜨거워 그 배경에 관심이 뜨겁다.

그간 분명히 터질 수밖에 없다고 지적을 받아왔던 팀 특정 멤버에 대한 의혹, 즉 젝스키스 사태가 이제야 터졌기 때문.

결국 젝스키스가 뜨거운 감자가 될 때까지 ‘윗선’에서 나몰라라한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온다.

90년대 전설그룹 젝스키스 이름 석자가 언론의 조명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는 성명서 형태를 띄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아이돌 그룹의 대선배 격인 젝스키스를 사랑하는 매니아들이 한 멤버를 특정 집어 ‘플필에서 아웃시켜달라’고 입을 모으고 있어 ‘논란’이 ‘논란’을 낳고 있다.

이는 젝스키스의 한 축을 담당했던 한 특정 멤버에 대한 ‘반기’를 든 것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젝스키스가 왜 이토록 홍역을 겪고 진통을 겪어야 하는지를 두고 갑론을박도 뜨겁다.

누리꾼들은 “이번 사태를 보고 나서 두 눈 의심했다” “sns에서 난리난 이유가 있었네” “팬연합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범죄 행위 아닌가?” “젝스키스의 미래를 위해서도 이번 사태는 확실하게 매듭을 지어야 할 듯” 등의 비판적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젝스키스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만약 젝스키스 사태가 말끔하게 해결될 경우, 10대 아이돌 그룹의 전성시대 속에서 이들이 후배들과 어떤 교감을 형성할지 주목된다.

이미지 = 소속사 제공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