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5G 브랜드 ‘5GX’를 홈페이지, 유튜브, TV광고 등을 통해 공개했다.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텔레콤이 차세대 네트워크 5G 상용화에 앞서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5G브랜드 홍보에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5GX 브랜드의 'X'는 새로운 경험(eXperience), 한계 없는 확장(eXpand), 특별함(eXtraordinary)을 의미하는 것으로 '어떤 것도 될 수 있는 미지수 X', '협력하면 효과가 곱하기(X)가 된다'는 뜻도 포함되어 있다고 SKT는 설명했다.

이번 5GX 캠페인의 첫 광고 모델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비롯해 축구전설 이운재 코치와 안정환 해설가가 선정돼 총 6편 광고를 통해 5G의 장점인 속도, 안정성, 보안성을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 남상일 IMC그룹장은 "기술 설명을 넘어 5G가 가져올 일상, 사회 변화에 대해 고객들에게 알려야 할 시기"라면서, "5G시대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를 활용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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