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이시원은 누가 뭐래도 연예계 엘리트 배우?

이시원 자체가 주는 4차원적 매력이 남성팬들은 흔들리게 하고 있다. 그만큼 이시원 전성시대다. 이시원 매력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1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시원, 매번 볼 때마다 감동적, 잠 못 이루는 특급 미모’라는 제목으로 한 방송에서 이시원이 보여준 상큼한 매력을 종합한 글들이 올라와 팬들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이시원은 여자 연예인도 부러워할 정도로 ‘사랑스럽고’ ‘똑똑한’ 여배우로 알려져 있다. 그런 이시원이 new '뇌섹녀'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얼마 전 뜨거운 사랑을 받고 마무리 한 모 드라마에서 강세희 역으로 캐스팅 돼 열연을 펼친 여배우 이시원이 지난 10일 전파를 탄 한 예능에 출연, ‘역대급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시원은 다른 여배우와 달리 ‘이력서’를 몇장이라도 쓸 만큼 대단한 경력의 소유자다. 이시원은 서울대 진화심리학 석사 과정을 졸업, 학창시절 전교 1등을 계속해왔다.

그런 이시원이 이제는 예능까지 초토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말 그대로 이시원 전성시대가 열리는 것 아니냐는 팬들의 관측이 나오는 이유다. 실제로 기업들도 이시원을 만나기 위해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시원이 사실상 ‘여제’로 등극했다.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시킨 이시원이 ‘공주’라는 수식어에서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살아야 하는 운명(?)에 놓였다.

이시원 팬들로선 연일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즐거움을 주는 계기로 작용하고 있다.

이시원 이미지 = 방송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