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방송캡쳐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가 세간의 관심이다.

이는 어제 오후 전파를 탄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과 황미나의 상황이 전파를 탄 이후 부터다.

이날 오프닝에서 패널들은 이 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연애의 맛’ 패널 박나래는 “녹화 전에 토론이 벌어졌다. ‘김종민은 황미나를 사랑할까?’이다”라고 말을 했다.

이에 대해 패널 김정훈은 “댓글에 지금 ‘진짜다’, ‘아니다’ 엄청 난리다”라고 설명을 했다. 그러자 패널 최화정은 “나는 우리가 누구를 연애할 때 옆에 카메라가 있을 때 방송으로 나갈 때 후폭풍이 부담될 수 있다. 그런 것이 고민일 뿐이지 두 사람 마음은 진짜 같다”라고 말을 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어제 인터넷에서 어느 글을 봤다. ‘서운하다’라고 하는 것은 내가 상대방이 느낀 것 보다 더 상대방을 사랑한다는 의미다. 그래서 서운하다는 말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황미나 씨가 그런 말을 하는 것 같다”라고 말을 했다.

이에 패널 김정훈은 “황미나와 김종민 사이에서 이런 논쟁 자체가 모두 ‘연애의 맛’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주변에 연인들 보면서 저 사람들은 사랑한다. 안한다 말을 하는데 자연스러운 상황 같다”라고 진단을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