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디바 정수라

[ 최노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 '국민디바' 정수라가 오는 11월 30일 데뷔 35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공연과 동시에 기념 음반을 발매한다.
 
정수라는 1983년 데뷔하여 '아! 대한민국', '환희', '난 너에게' 등의 히트곡으로 가요계에 열풍을 일으키며 1984년 데뷔 2년 만에 KBS 가요대상을 수상했던 자타공인 국민가수다.

이번 앨범은 데뷔 35주년 기념 공연 'Beautiful Day' 의 공연 날짜에 맞춰 공개한다. 새롭게 발표하는 신곡 두 곡과 데뷔 이후 팬들로부터 사랑 받았던 곡을 새롭게 편곡했다.

또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Up Go Up Go'(업고 업고)는 작곡팀 씨유미스터와 작사가 이건우씨의 곡으로 신나는 EDM 라틴 댄스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잇는 Hook이 특징이다. 팬들과 같이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록 멜로디와 가사에 포커스를 맞췄으며 16비트 라틴 리듬으로 줌바댄스를 즐길 수 있고 국민 코러스 김현아와 소울맨이 참여해 한층 멜로디를 풍성하고 신나게 해준다.

정수라는 "데뷔 35주년을 맞이해 30일 하얏트 그랜드볼룸 홀에서 공연과 함께 팬들에게 들려줄 것이다 10년만의 공연, 15년만에 정규음반이라 더욱더 준비를 많이 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