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오시작·지아이콘·윈드플라, 한국양봉협회와 최전방 위문공연

▲ 걸그룹 시오시작과 (사)한국양봉협회가 최전방 부대 위문공연에서 역동적인 K팝과 달톰한 꿀을 선물하며 사기 진작에 기여했다.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걸그룹 시오시작, 지아이콘 그리고 솔로 여성가수 윈드플라가 한국양봉협회와 함께 웰빙 위문공연을 진행했다.

최근 걸그룹 시오시작, 지아이콘과 솔로가수 윈드플라는 한국양봉협회의 꿀을 협찬받아 전방 군부대 위문공연 시 용사들에게 전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19년 군 용사들에게 인기를 얻고 주목받고 있는 걸그룹 시오시작과 지아이콘 그리고 솔로가수 윈드플라는 최전방 군 부대에서 진행하는 위문공연에 소식에 한국양봉협회는 질 좋은 꿀을 협찬했다. 특히 커미 믹스 형태로 제작한 꿀을 위문공연에 나서는 공연팀에게 전달해 휴전선에서 경계 작전 중인 용사들에게 피로를 풀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데 기여했다.

걸그룹 시오시작과 지아이콘과 윈드플라는 위문공연 중 생일을 맞은 용사들과 우수용사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멘트, 공연과 함께 한국양봉협회에서 제공한 꿀을 선물했다. 현장에서 커피 믹스 타입의 휴대용 꿀을 받은 용사들은 곧바로 시식을 하며 피로가 풀린다며 긍정 반응을 보였다.

▲ 걸그룹 지아이콘이 (사)한국양봉협회와 최전방 부대 위문공연에서 파워풀한 K팝 퍼포먼스와 달콤한 꿀을 선물 후 기념촬영 중이다.

걸그룹 시오시작, 지아이콘 그리고 솔로가수 윈드플라는 "최전방에서 나라를 위해 경계 근무에 임하고 있는 용사들을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준비를 했고 최선을 다했다. 아울러 감사의 메시지를 국군용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K팝의 역동적인 음악, 퍼포먼스를 통해 군 사기진작에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실력파 솔로가수 윈드플라가 (사)한국양봉협회와 최전방 군 위문공연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달콤한 꿀을 선물해 군 용사 사기를 올리는 데 크기 기여했다.

이와 함께 최전방 군 용사들에게 꿀을 제공해 영양과 피로회복에 기여한 (사)한국양봉협회 황협주 회장은 "우리나라를 지키시는 국군 장병들에게 달콤한 위문공연과 함께 저희가 제공한 꿀을 나눠드리는 등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양봉협회는 양봉자조금 사업 중 하나인 소비촉진 행사로 소비자 시식용 스틱 벌꿀을 제작, 배포하고 있다. 이번에 군장병들이 위문공연 이벤트에서 받으신 꿀을 드시고 좋은 반응을 보여주셨다니 더욱 기쁘다"라며 "군 장병 여러분의 앞날에 꿈과 희망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방홍보원이 발행하는 국방일보는 지난 2018년 10월 장병 별별랭킹 온라인 설문을 통해 '국군 장병들이 군 생활하는데 큰 힘이 되어 주는 존재는?' 이라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 조사에 응한 국군 장병들은 1위에 '항상 믿고 지켜봐주시는 부모님과 가족'이었다. 2위는 '동거동락하는 생활관 전우', 3위는 '여자 아이돌 그룹', 4위는 '나를 기다려주는 여자친구'라고 답했다. 걸그룹 시오시작, 지아이콘 그리고 솔로가수 윈드플라는 이러한 국군 용사들의 설문 조사를 토대로 향후 진행하는 위문공연에 늘 심혈을 기울여 사기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준비에 임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