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을 대표하는 스낵 및 음료의 랜덤 구성으로 최대 5만원 상당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실(상무공사관 :파놋 분야호따라)은 이달 20일부터 소진시까지 타이셀렉트 인증 레스토랑 5곳에서 태국의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키박스는 태국산 김과자, 코코넛과자, 엔쵸비, 열대과일음료 등 총 9가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최소 2만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태국산 제품들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럭키박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5곳의 타이셀렉트 인증레스토랑에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식사한 고객들에 한해서는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태국왕복항공권(2인)을 제공하는 응모권이 들어 있어 태국산 스낵과 음료는 물론 태국여행의 행운까지 얻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0일에 있을 예정이다.

한편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실은 태국요리 세계화 프로젝트인 ‘키친오브더월드’의 일환으로 정통태국음식과 태국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 세계 우수 태국레스토랑을 선별해 인증서를 발급하는 ‘타이셀렉트’ 인증제도를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살라타이 잠실점, 살라타이 정자점, 왕타이, 타이오키드, 골든타이, 어메이징타이 등 6곳의 태국 레스토랑이 타이셀렉트 인증을 받았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왕타이를 제외한 모든 타이셀렉트 인증레스토랑에서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의 파놋 분야호따라 상무관은 “태국산 식료품은 맛은 물론이고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아 전세계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으로 꼽힌다”며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가 한국인들이 태국 식료품의 매력을 느끼고 많이 찾는 계기가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