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까지 접수
서류전형 합격자 10월 23일 발표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이톡뉴스)] 보령제약이 10월 15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한다.

▲ 보령제약그룹 사옥. <사진@이코노미톡뉴스DB>
NO 전공,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18년 2월 예정자 포)

이번 공개채용 지원에는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해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면 지원가능.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3일(월) 발표될 예정으로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는다.

서류  시뮬레이션면접(인적성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2차 인성면접

보령제약이 지난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시뮬레이션면접"은 지원ㅈ가 보유한 역량을 인적성검사 결과를 토대로 중점적으로 평가해 지원자들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면적방식이다. 예를 들어 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문제가 부여되고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과 능력을 전문가의 멘토와 함께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직무에 관한 정보를 지원자들과 공유해서 좋은 면접 결과를 도출할 수 있게 코칭하는 시스템이다.

보령제약은 특히, 이번 채용에서 제약 업계 최초로 1차 면접 결과에 대한 개별 피드백과 인적성검사 결과에 대한 평가결과를 원하는 지원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령제약은 직원의 역량개발을 위해 영업직원을 선발·육성 후에, 직원의 성과, 역량, 적성을 고려해 마케팅· 개발·해외영업·기획·관리부문으로의 순환보직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