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SBS 인기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미우새’)에서 박수홍과의 남남 케미로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는 윤정수의 다이어트 근황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방송에서 윤정수는 다이어트에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박수홍에게 냉장고를 선물 받은바, 이에 미안해서라도 살을 빼겠다고 다짐했지만 입이 한시도 쉬지 않는 ‘상시세끼’ 먹방이 계속 되는 등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모습을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이랬던 윤정수의 달라진 모습이 공개 되었다.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이번에야 말로 제대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만다며 의지를 불태우며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 것.

윤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로만 다이어트 하던 ‘미우새’ 방송 이미지와 함께 식습관 개선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식이 교육을 받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현재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체크하기 위해 비만클리닉을 방문하는 등 다이어트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윤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충격…!! 나 이제 살뺄꺼야 !!!!’, ‘치료랑 식단으로 다시 태어날꺼야’라며 글을 게재했고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살 빼면 비법 전수', '응원합니다', '몸짱 되세요', '같이 다이어트 해요' 등 응원 댓글을 쏟아 냈다.

또, 누리꾼들은 윤정수가 그 동안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원인인 폭식과 군것질 등 식습관을 고치기 위해 직접 병원으로 찾아간 점에 주목. ‘이번에는 진짜 성공할 것 같다.’며 윤정수의 확 달라진 모습을 기대하는 한편 ‘의느님의 손길을 거치는 거냐’며 궁금증을 증폭 시키기도 했다.

윤정수가 방문한 곳은 연예인 다이어트 병원으로 유명세를 얻은 예쁨주의 상상의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과연 윤정수는 예쁨주의 상상의원에서 제시한 비만 치료와 식단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을까? 윤정수의 슬림해진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한편, 윤정수는 1992년 SBS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연예계 데뷔했다. 데뷔 후 건강하면서도 솔직한 끼와 재능으로 시청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서 개그우먼 김숙과의 가상 결혼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누리며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