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닉쿤 트위터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이정진, “닉쿤과 하와이에서 외국인들로부터 신혼부부로 오해 받아” 서로 사랑하는 사이?

배우 이정진이 11일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면서, 그가 남성그룹 2PM 닉쿤과 동성애자로 오인 받은 사연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배우 이정진이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의 '훅 들어온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근황을 밝혔다.

이날 DJ 박경림은 "최근 닉쿤씨와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다고 들었다. 어떻게 남자 둘이 하와이를 다녀왔느냐?"라고 묻자, 이정진은 "진실이다. 포토에세이집 발매 때문에 닉쿤과 1주일 정도 하와이에 다녀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경림은 “하와이는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관광지인데 닉쿤과 이정진이 오해를 샀을 것 같다”라고 말을 했고, 이정진은 “외국인들에게 실제로 오해를 받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정진은 “하와이에서 닉쿤과 서로 사진을 찍어 줬다”라며 어느 외국인이 한 말을 몰래 엿들은 이야기를 전했다. 이정진이 “당시 외국인들이 나와 닉쿤을 보며 ‘쟤네가 동양 그쪽인 것 같은데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 신혼여행을 온 것 같다’고 말해 당황스러웠다”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닉쿤과 이정진은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포토에세이 '여행, 바람을 닮은 지도'를 공동 출간했다.

한편,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7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