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이유애린 SNS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이유애린, "결혼은 아직..." 이정진 빠져들 수밖에 없는 숨길 수 없는 볼륨감 이 정도였어? “그만 올린다고요? 한 천장정도 더 올려주셔도 되요”

가수 이유애린이 이정진과 사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SNS에 올라온 그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유애린은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그만올릴게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애린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청순한 헤어스타일과 글래머러스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에는 “아니에요 한 천장정도 더 올려주셔도 되요 너무 작게 말했나”, “누나 너무 이쁘세요”, “와 언니 진짜 이 사진 대박이에요”, “아니에요 언니 많이 봐서 좋아요!!ㅠㅠ” 등의 반응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지난해 6월 나인뮤지스를 탈퇴, 홀로 활동 중인 이유애린은 이정진과 7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유애린의 소속사 측은 “이유애린과 이정진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며 “결혼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