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번 째 앨범을 발표하는 랩퍼 마취 'VIP 앨범 재킷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신예 래퍼 마취가 디지털싱글 앨범 VIP를 2월 13일 발매한다.

AMG MUSIC에 따르면, 마취의 이번 앨범은 지난 해 발표한 디지털싱글에 이어 두번 째다. 마취의 두번 째 앨범 VIP는 힙합계의 VIP 가 되겠다는 큰 포부를 갖고 제작했다.

이번 앨범은 빠른 비트와 전통 힙합 비트의 소스를 기반으로 제작 하였고 대중들의 귀에도 알맞는 플로우와 라임을 적절하게 믹스해서 가공하여 힙합을 모르는 대중들이 들어도 전혀 거부감 없는 앨범으로 완성 되었다.

이번 앨범은 마취 소속사 AMG MUSIC 소속 프로듀서팀 BOSS ENTRY MUSIC의 힙합 프로듀서 이데아누스가 비트 메이킹을 하였고, 전체 프로듀서는 K-POP, 힙합 음반, 뮤지컬, 팝페라, CF 음악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HO PD가 맡았다.

마취는 "이번 앨범은 VIP 가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잘 나가는 사람에게 악수 못나가는 사람에게 박수...'에서 알 수 있듯이 돈이나 멋에 길들이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곡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이 세상 모두가 VIP가 되는 세상이 올 때까지 랩을 계속 부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취의 디지털싱글 2집 앨범 VIP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음악 포털 및 주요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