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최유화 완벽한 연기력에 충무로가 발칵 뒤집힌 것일까. 연일 최유화에 대한 시선이 고정돼 있다. 그만큼 그녀의 품격 다른 연기력 때문일 것이다.

최유화의 숨길 수 없는 우아한 매력이 마침내 주목을 받는 분위기다. 그녀가 영화 ‘타짜3’ 마돈나 역으로 캐스팅 될 수도 있다는 여러 분석과 관측들이 나오면서 최유화 배우가 어떤 배우이지 시선이 집중돼 있는 것.

최유화 측은 아직까지 ‘미팅만 했다’라며 신중론을 펼치고 있지만, 대부분 이러한 일련의 흐름은 이슈가 터진 뒤 하루 뒤 ‘사실’을 인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최유화가 낙점된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최유화는 이 때문에 이틀 연속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조명을 받고 있으며, 닿을 수 없어 더 욕심나는 얼굴이다, 클래스가 다르다 등의 역대급 표현이 최유화를 향해 쏟아지고 있다.

최유화는 10등신 마네킹 몸매와 함께 지금까지 접할 수 없었던 매력적 얼굴을 소유하고 있어 이번 영화에 딱 어울릴 것이라는 팬들의 분석도 나온다. 최유화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면 그녀의 섹시한 자태가 고스란히 노출돼 있다.

최유화에 대해 일각에선 ‘임팩트가 없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지만 이는 그녀가 내공을 쌓으면서 극복해야 할 문제다.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며 최유화 배우가 이번 영화를 통해 주가가 높아질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최유화 이미지 = 인스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