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6천만원 상당 김장김치
From 금융투자협회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EconomyTalk News, 이톡뉴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금융투자협회로부터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겨울 후원물품으로 1억6천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전달받았다.

▲ 21일(화)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된 ‘사랑의 김치 페어’ 행사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사진 왼쪽)과 금융투자협회 황영기 회장(오른쪽)이 기념촬영중이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금일 21일(화), 금융투자협회는 증권 유관기관과 공동으로 ‘사랑의 김치 페어’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7년차 '사랑으 김치 페어'행사는 금융투자업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날 행사에는 60개의 기관에서 약 700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함께 김장김치를 담궜다.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김치를 100여 곳의 복지시설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장기적 경제 침체·불황으로 어려운 시기에 올해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준 금융투자기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언급했다. 금융투자협회 황영기 회장은 "금융투자기관 임직원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매년 사랑의 김치 페어 행사 후원 규모와 봉사 인원이 늘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금융투자업계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