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송종국 딸이 예능에 출연해서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 화제다. 송종국 딸은 말 그대로 ‘폭풍 성장’을 했고, 아빠를 쏙 빼닮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송종국 딸을 향한 시청자들의 응원글은 이 때문에 봇물을 이루고 있다. 송종국은 현재 양대 포털 실검 1위를 장식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송 선수의 딸은 한 인기 예능에 출연해 ‘아빠’와의 과거, 그리고 현재를 언급했다. 일각의 우려와 달리 송중국 딸은 아빠와 자주 교류하면서 지내고 있었고, 송종국 전 아내도 여전히 송종국과 연락을 하며 지냈다. 이 모든 것은 가족들의 미래와, 아이들의 현재를 위한 선택이었다.

송 선수가 전 아내와 이혼한 정확한 사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다만 각종 댓글에서는 송종국이 왜 이혼을 했는지 여부를 두고 각종 카더라 통신과 루머들이 난무하고 있으며 비난 여론 역시 존재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종국 전 아내와 아들 딸은 아빠와 전 남편을 용서하고 이해하려는 그리고 아이들은 여전히 아빠 송중국을 ‘축구스타’로서 자랑스러워하며 그리워하고 자주 만나고 싶어하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둥지탈출3'에 출연한 박잎선과 송 씨는 갈등 끝에 선택한 이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위해 지금은 친구처럼 교류하고 지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